고객님!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혼잡

상태 입니다.

게시판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블리님!
언제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하는 임블리가 되겠습니다.

전화상담 시간: 월~금 10:00 ~ 17:00
(점심 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고객님!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

상태 입니다.

게시판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블리님!
언제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하는 임블리가 되겠습니다.

전화상담 시간: 월~금 10:00 ~ 17:00
(점심 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고객님!

지금은 전화상담 연결이

원활

상태 입니다.

모든 상담 상태가 원활합니다!

블리님!
언제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하는 임블리가 되겠습니다.

전화상담 시간: 월~금 10:00 ~ 17:00
(점심 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배송안내  배송안내

임블리는 지금 이벤트 중이에요 :D

이벤트 공지 내용
게시물 검색

FAQ 검색

 검색
  • [문의 TOP 10] Imvely 9th Anniversary 주요 Q&A

    [주요 Q&A ]

     

    Imvely 9th Anniversary 은 어떤 이벤트인가요?


    본 이벤트는 택배사 배송 일정에 따라 배송 지연이 발생될 수 있으며, 
    갑작스러운 주문 폭주에 품절 발생될 시 부득이하게도 구매가 취소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관련]
    - 이벤트 기간 : 5월 23일(월) 오전 10시 ~ 5월 25일(수) 오후 5시
      (이벤트 마감 10분 전까지 결제 권장 및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 쿠폰 사용 불가 (9주년 2종 쿠폰만 사용 가능)
    - 적립금/예치금 사용 가능
    - 네이버 페이,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을 통한 결제 제한 
    - 등급 할인(2%~9%) 및 APP구매(1%)의 등급 혜택 제외 
    - 구매 수량은 ID당 5개 이하로 제한


    ★ 9주년 99딜 ★
    ㆍ990원 상품은 한 ID당 1개 상품만 구매 가능 (동일 품목에만 해당)

    ★ 9주년 2종 쿠폰 ★

    ㆍAPP 전용 5%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ㆍAPP 전용 7%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ㆍ이벤트 기간내 이벤트 페이지 내 행사 상품만 적용 가능(99특가 및 일부품목 제외)

     

    ** 이벤트 상품은 구매 적립금 및 리뷰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배송 관련]
    ㆍ임블리 자사몰(국내몰)에서만 진행되며, 국내 배송만 가능
    ㆍ이벤트 상품은 결제 순으로 순차 발송되며, 당일 출고 요청 및 일부 상품 선 출고 요청 불가
    ㆍ주문 물량 폭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택배사 픽업이 지연되는 경우 발송 후 2~3영업일 후부터 조회 가능
    ㆍ이벤트 기간 중에는 주문량이 많아 특정 주문 선별이 어려워 분리/묶음 배송 등의 요청 불가


    [취소/교환/반품 관련]
    - 마이페이지 내 취소 접수 시 철회 불가
    - 다른 상품으로 교환 불가,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접수 후 신규 주문
    -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 발생 시 SMS 발송 후 환불 처리 예정
    - 원활한 배송을 위해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주문 건의 취소/변경 등은 어려울 수 있으며, 수령 후 반품만 가능
      (이미 출고 작업 중인 경우 취소 요청 철회, 반품 안내 문자 발송) 


    [사은품 관련]
    - 실 결제금액 기준 7만원 이상일 경우 고단고식 흑임자 1개입 제공 
    - 사은품 단독 배송 요청 및 교환/변경 불가
    -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부분 반품 시 사은품 증정 기준에 충족하지 못할 경우 사은품 반드시 동봉 必
    - 반품 시 사은품 개봉 흔적 또는 동봉 확인 불가할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 또는 반송 예정 


    ■ 취소 철회해 주세요.

    이벤트 시에는 주문 폭주로 인한 재고 소진이 빠르며 철회된 주문의 재고 반영 시간 보다 주문 속도가 더 빨라 취소 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 접수 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재 주문해 주시길 바라며, 취소 후 구매 가능한 재고로 변경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구매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가 안된다고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품절된 상품은 다시 구매할 수 없나요?

    이미 품절인 상품은 재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블리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고객님께 꼭 맞는 상품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취소 접수 진행했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어 재구매를 못하고 있어요.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이벤트 기간에는 주문 취소가 급증하여 환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를 기다리시다가 상품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니, 재구매를 먼저 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임블리 부담)

    교환은 동일 상품 색상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05월 23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되며, 05월 30일(월) 까지 전량 출고 예정입니다. 

    ※ 임블리 / 블리블리 상품은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분리 발송되며, 배송비는 추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묶음 배송해주세요.

    이벤트 주문 건의 경우 선별 작업이 어려운 부분으로 묶음배송 처리는 어렵습니다.

    다만, 발송 과정에서 주문 일자 및 수령지 정보가 동일할 경우 묶음 배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게시판 정상 운영/ 전화상담 정상운영 됩니다.

    ※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동안 전화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원활한 상담을 위해 게시판 상담 이용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일정은 상담 폭주 시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적립금 지급이 되나요?

    본 카테고리 상품은 리뷰 적립금, 구매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 주문/취소/교환/반품 관련 ]


    ■ 취소 철회해 주세요.

    이벤트 시에는 주문 폭주로 인한 재고 소진이 빠르며 철회된 주문의 재고 반영 시간 보다 주문 속도가 더 빨라 취소 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 접수 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재 주문해 주시길 바라며, 취소 후 구매 가능한 재고로 변경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구매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 취소가 안된다고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내역에서 안 보이는데 주문이 잘 된 건가요?

    주문이 폭주하는 경우 결제만 진행되고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상 주문 시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품절된 상품은 다시 구매할 수 없나요?

    이미 품절인 상품은 재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블리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고객님께 꼭 맞는 상품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취소 접수 진행했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어 재구매를 못하고 있어요.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이벤트 기간에는 주문 취소가 급증하여 환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를 기다리시다가 상품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니, 재구매를 먼저 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임블리 부담)

    교환은 동일 상품 색상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관련 ]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05월 23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되며, 05월 30일(월) 까지 전량 출고 예정 입니다. 

    ※ 임블리 / 블리블리 상품은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분리 발송되며, 배송비는 추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묶음 배송해주세요.

    이벤트 주문 건의 경우 선별 작업이 어려운 부분으로 묶음배송 처리는 어렵습니다.

    다만, 발송 과정에서 주문 일자 및 수령지 정보가 동일할 경우 묶음 배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많은 물량을 인계받아 작업 중일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3일 경과 후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후기는 배송 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등급에 따라 할인 금액을 제외한 결제 금액(할인금액 제외)이 3만 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일부 무료배송 상품 제외)


    ■ 상품 받았는데 구매후기 작성 버튼이 없어요.

    구매후기는 배송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후 배송완료로 자동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수동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관련 ]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게시판 정상 운영/ 전화상담 정상운영 됩니다.

    ※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동안 전화 상담 폭주가 예상되오니 원활한 상담을 위해 게시판 상담 이용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일정은 상담 폭주 시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오류 관련 ]


    ■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적립금 지급이 되나요?

    본 카테고리 상품은 리뷰 적립금, 구매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 결제 완료되었는데, 결제 완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가 확인되지 않아요.

    접속량이 많아 서버 과부하로 인해, 주문번호가 즉시 확인이 안되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지속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 완료하고 주문번호가 보였었는데, 지금은 또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주문번호 확인이 되었다면 정상 주문된 것이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더라도 알림 톡을 수신하였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알림 톡 발송은 10~30분까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받았는데 구매후기 작성 버튼이 없어요.

    구매후기는 배송완료 전환 후 작성 가능합니다.

    ※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 경과 후 배송완료로 자동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수동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TOP 10] "여주 우체국" 반품 시 반송처리 예정 안내


    2022년 01월 기준 임블리 물류센터 이전과 지정 택배사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우체국 택배 계약 종료로 인해 추후 기존 주소지로 반품되는 상품은 수취 거절되어 반송될 예정이며, 반송으로 인한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따라서 아래 변경된 주소와 지정 택배사로 교환/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


    [변경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188-6 CJ대한통운 노원SUB '임블리'    


  • [문의 TOP 10] 임블리 리뷰 정책 안내 (시행일자 : 2022.01.01)

    "임블리 리뷰 정책 안내" 


    작성된 리뷰는 고객님의 의견을 투명하게 반영하기 위해 관리자의 확인 없이 사이트에 바로 노출됩니다.

    리뷰 적립금 지급은 작성 후 영업일 기준 1~3일 내 순차 지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 운영자 판단에 따라 기준에 부합하는 리뷰의 경우에도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추천 리뷰: [임블리 추천순]에 정렬되며 리뷰 담당자가 임의로 선정한 리뷰

    * 프리미엄 리뷰: 디테일(얼굴 공개/발색)한 사진/영상 3장 이상, 텍스트 200자 이상의 리뷰





    ※ 리뷰는 관리자 확인 없이 사이트에 즉시 노출되며, 후기 내용에 개인 정보 작성 및 이미지 노출된 경우 발견 즉시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해 임블리는 책임지지 않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문의 TOP 10] 물류센터 이전 안내


    임블리 물류센터 이전에 따라 일부 상품의 배송 일정이 조정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12/31(목)부터 개별 반품 접수 시, 변경되는 주소로 반품 접수해 주셔야 하니 아래 변경된 주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188-6 CJ대한통운 노원SUB '임블리'   


  • [문의 TOP 10] 임블리 지정 택배사 변경 안내

    2022년 1월 1일부터 기존 우체국 택배에서 CJ대한통운으로 지정 택배사가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계약 요금이 적용되지 않아 지역/크기/무게에 따라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1588-1255) 이용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꼭 선불로 반송 부탁드리며, 착불로 반송 시 초과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주소지]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188-6 CJ대한통운 노원SUB '임블리'


    ※ 직접 발송 시 영수증(반송장 번호)은 교환/반품 완료까지 꼭 보관 부탁드립니다.


블리님!
언제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귀 항상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를 임블리가 약속드리겠습니다.

카톡문의 · 전화상담 시간: 월~금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일/공휴일 휴무